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국내 양대 앱 마켓 인기순위 1위 기록

등록일 2018년01월12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의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이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오픈마켓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게임의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에 210만여 명의 신청자들이 몰렸던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선데이토즈의 올해 첫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곰 삼형제의 줄거리 전개와 미션 수행을 위한 퍼즐 플레이를 결합해 완성됐다.

특히 원작사인 카툰네트워크와의 협업으로 애니메이션 IP의 완벽한 모바일 구현과 캐주얼게임 전문 개발사의 서비스를 결합한 점은 게임의 인기 요소로 평가되고 있다. 이용자 역시 TV를 통해 만나온 애니메이션의 곰 삼형제와 줄거리는 물론 게임에 등장하는 주제곡, 음성 등 원작 활용도에 만족을 나타내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측은 "인기 IP와 스토리, 퍼즐이 어우러진 게임 서비스가 호응의 배경으로 분석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원작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샌프란시코행 여행 상품권과 최신 스마트폰, 김치 냉장고 등의 경품을 비롯해 이용자들에게 '위 베어 베어스' 이모티콘, '애니팡' 시리즈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