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플레이위드, 中 흥행대작 모바일RPG '아홉번째하늘' 18일 정식 출시 예고
게임포커스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회사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1월20일sat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8년01월12일 11시0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플레이위드, 中 흥행대작 모바일RPG '아홉번째하늘' 18일 정식 출시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을 오는 18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아홉번째하늘'은 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는 첫 모바일게임으로, 이미 중국 스토어에서도 10위권 내 진입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아홉번째하늘'은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자 30만 명을 넘어서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홉번째하늘'은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와 함께, 50여 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 캐릭터,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김헌심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캐릭터 목소리 연기, 완벽한 한글화 작업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아홉번째하늘'의 OST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OST는 서브컬처 가수로 유명한 유리카 하나땅(이하 하나땅)이 직접 불렀으며, 정식 출시된 중국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공개된 OST 영상은 지난 사전 예약에서 공개됐던 크리에이터 이초홍이 읽어주는 감성적인 동영상과는 달리, 역동적인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OST 영상에는 하나땅의 노래와 함께 한국 성우들이 직접 더빙한 캐릭터 음성이 곁들여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OST를 부른 하나땅은 일본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 동화'에서 아마추어 가수로 시작하여 현재 프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하나땅은 다른 가수의 노래를 커버해 부르는 2차 창작 가수였으나 메이저 데뷔 후 다양한 게임 수록곡과 TV 버라이어티에 참여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가수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부장은 "아홉번째하늘의 공식 OST 영상에서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힐 수 있게 만들었으니 오는 18일 정식 출시될 게임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뉴스스크랩하기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뉴스섹션 목록으로
간드로메다 '대항해시대5', 이벤...
엑스레전드코리아 '걸스크라운'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국...
 

로그인한 사용자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
 
[프리뷰]'소녀전선' 넘어선 中 최고...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국내 i...
사이펀 모바일 FPS '워쉽 모바일' 2...
컴투스 '원더택틱스', 글로벌 서비...
넷마블 '레이븐', 신규 PVP 콘텐츠 ...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