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최강자 가리는 '월드아레나' 시즌4 개시

등록일 2018년01월17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PvP) 콘텐츠 '월드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를 전세계 동시 시작했다.

'월드아레나'는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대전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총 세 번의 시즌을 통해 각 시즌 1위를 가려왔다. 지난 해 3월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7'를 실시, 각 지역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첫 번째로 시작되는 이번 시즌4는 오는 4월까지 약 석 달간 진행된다. 시즌 최종 1위에게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영광과 함께, 시즌 당 단 한 명에게만 주어지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이 전달된다.

특히 이번 시즌4에는 더욱 새로워진 보상을 마련해 참여 혜택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오직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명왕 웅묘무사 형상변환과 몬스터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형상 아이템, 아이린 아이템(탈 것) 등 기존 시즌과 차별화된 더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와 함께 몬스터 5종의 형상변환과 길드 점령전 공격 표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의 편의를 더할 수 있는 세부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4에서는 경기 결과에 따라 이전에는 만나보지 못했던 보상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처럼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스템이 더욱 진화하고 유저간 실시간 대전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