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점프업G]슈퍼박스,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 게임 출시

등록일 2018년01월17일 12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박스(대표 조형우)가 키링의 애니메이션 '스푸키즈(SPOOKIZ)'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

슈퍼박스는 키링과 함께 '스푸키즈'의 게임 개발 및 국내외 서비스 계약을 완료했다. 스푸키즈는 키링에서 2014년 첫 선을 보이며 국내 그리고 세계적으로도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서 뱀파이어, 강시 및 좀비 등 다양하고 귀여운 매력을 가진 스푸키즈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스푸키즈'는 공식 YouTube채널에서 55만명이 넘는 구독자와 3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푸키즈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들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박스 오형근 이사는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전문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슈퍼박스와 키링의 협업을 통하여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박스는 '스푸키즈'의 모바일게임을 이번 달 01월 23일(화)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 본 기사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한국 중소 모바일게임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점프 업, 한국 모바일게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