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 '렐릭:신의노래', 호화 성우진 녹음 현장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1월19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펀셀123(FunCell123)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렐릭: 신의 노래(이하 렐릭)' 녹음에 참여한 성우들의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렐릭'은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판타지가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신의 유물을 찾아 거대한 모험을 시작한다는 이야기가 게임의 메인 이야기로, 이용자는 개성 강한 캐릭터와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규모 전투와 장비 제작, 수집, 커뮤니티 콘텐츠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성 이용자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결혼과 파티사냥, 펫 수집, 코스튬 등도 구비되어 있다.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성우는 구자형 성우와 우정신 성우, 배정미 성우 3명이다. 3명의 성우는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영화, 광고 등을 통해 숱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베테랑들로, 이번 녹음을 진행한 소감과 맡은 캐릭터에 대한 특징에 대해 전하고 있다.

'렐릭'에서 구자형 성우는 힘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했다. 나루토의 대표적인 캐릭터 '우치하 이타치', 배구만화의 교과서로 유명한 하이큐에서 카라스노의 주장 '사와무라 다이치' 역할을 비롯하여, 슬램덩크, 이누야샤, 은혼 등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작품들에 메인 캐릭터로 참여했다.

우정신 성우는 귀여우면서도 자기주장이 강한 캐릭터로 변신했다. 맑고 낭랑한 목소리가 특징인 이 성우는 명탐정 코난의 '장미', 포켓몬스터의 악당 '로사'를 비롯하여, 스폰지 밥,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4월은 너의 거짓말 등을 통해 활발한 말괄량이부터 냉정하고 차분한 역할까지 폭넓게 소화해냈다.

배정미 성우는 거칠면서도 순수한, 부드러우면서도 단호한 이중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맡았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음색이 특징인 이 성우는 오랫동안 사랑받는 디지몬 시리즈의  '리키', 프리즘 파라다이스, 프리파라의 '시온' 역할을 비롯하여, 데스노트와 드래곤 볼, 신암행어사, 러키☆스타 에서 매력 강한 캐릭터들을 연기했다.

펀셀123 김유상 본부장은 "제목만 들어도 단번에 아는 작품들에 참여한 성우분들을 모시고 렐릭 녹음을 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라며 "명품 보이스를 지닌 성우분들께서 렐릭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내기 위해 많이 노력해주신 만큼 많은 유저분들도 게임 속 캐릭터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곧 공개될 영상을 통해 어떤 성우분들이 연기한 목소리인지 추리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펀셀123은 현재 사전예약을 통해 '렐릭 X 에브리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렐릭 OST [저녁하늘]' 커버곡을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인기 참가자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