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최고 기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20일부터 테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2월13일 13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0일(화)부터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 '블레이드2'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를 통해 전작보다 발전한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총 4일간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캐릭터 2종을 상황에 따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와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처형 액션' 등의 핵심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스토리, 반격 던전, 영웅의 탑, 1대1 대전, 팀 정령전 등 다채로운 PVE 및 PVP 콘텐츠를 점검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2월 18일(일)까지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 혹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가자들이 보다 즐겁게 '블레이드2'를 즐겨볼 수 있도록,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매일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명실상부한 액션 RPG의 대명사 블레이드의 명성을 이어갈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테스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 참가자들이 조금의 불편함도 없이 액션의 진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