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섀도우스톤: 빛과 어둠의 시작', 신규 퀘스트 '리디아 토벌전'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2월14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시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슈팅 RPG '섀도우스톤: 빛과 어둠의 시작'에 신규 퀘스트인 '리디아 토벌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이벤트 퀘스트인 '리디아 토벌전'은 성기사인 리디아가 섀도우스톤의 주술에 빠져 아군을 공격하지만, 성기사의 의지를 잃지 않고 간간히 깨어날 때마다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이는 리디아를 구출한다는 스토리를 가진 퀘스트이다. 리디아 토벌전을 클리어해서 조각을 모으면 리디아를 동료로 획득할 수 있다. 리디아는 모든 캐릭터 중 가장 빠른 공격속도를 가진 캐릭터이다.

이와 함께, 풍속성의 강력한 여성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는 확률 업 소환이 적용됐다. 신규 액션 스킬 스톰엣지를 사용해 적을 분쇄하는 6성 위저드 영웅 유나, 빛나는 폭발을 지녀 폭탄을 사용해 쉽게 코인을 모을 수 있게 도와주는 5성 헌터 영웅 마리. 4성이지만, 일정 피해량을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을 지닌 4성 나이트 데코의 등장 확률이 대폭 높아진다. 이번 풍속성인 그녀들을 활용해 수속성인 토벌전 보스 리디아 토벌전을 쉽게 클리어 할 수도 있다.

한편, 슈팅 배틀 '섀도우스톤'은 간단한 조작과 생명력을 채용한 슈팅 게임으로, 액션 RPG와 같은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