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2월19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오는 3월 중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으로 앞서 진행된 국내·외 CBT(비공개 테스트)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더욱 주목되고 있다. 

‘빛의 계승자’의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참여 유저들에게는 ‘캐럿’ 300개, ‘2성 MAX 진화 재료’, ‘탐사력’ 1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게임은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이며, 동일 장르에서는 드물게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저는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방사형 월드맵'으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다.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유명한 펀플(대표 손경현)과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일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실제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전 세계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 3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선전하면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