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볼 크리에이티브 '크루세이더 어택 - 돌격전차 리턴즈'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8년03월20일 12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샐러드볼 크리에이티브(대표 서동현)가 캐쥬얼 슈팅 RPG '돌격전차 for kakao'를 '크루세이더 어택 – 돌격전차 리턴즈'라는 이름으로 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다.

'크루세이더 어택'은 대규모의 몬스터를 쓸어버리는 슈팅 액션의 쾌감과 디펜스의 긴장감은 물론 600여 종에 이르는 캐릭터 육성과 수집, 진화에 이르는 깊이 있는 RPG 요소를 잘 조합하여 유니크 한 재미를 만들어 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기존 서비스 파트너였던 카카오와 분리, 개발사인 샐러드볼 크리에이티브가 지난 서비스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대폭 개선하고 초기 흥행을 일으켰던 장점들을 살려 많은 부분 게임을 보강했다

'크루세이더 어택 – 돌격전차 리턴즈'는 유저인터페이스(UI) 의 디자인 변경 등 플레이의 편의성 향상에도 공을 들였으며, 특히 강점인 슈팅 플레이와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높이고, 수련의 동굴, 골드광산, PvP 모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샐러드볼 크리에이티브의 이승준 사업총괄 이사는 "'크루세이더 어택 – 돌격전차 리턴즈'는 지금도 유사한게임을 찾기 어려울 만큼 플레이가 독특하고 재미있는 게임"이라며, "현재 서비스 중인 '북미와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에 나선 만큼 한국 유저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보강하여 롱런하는 게임으로 만들 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샐러드볼 크리에이티브는 새로운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기존 '돌격전차 for Kakao'의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리턴 유저 감사 보상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결제 유저에게 최대 1,000 루비를 제공하며, 신규유저에게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