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팀 '발키리 커넥트', 글로벌 다운로드 1,300만 돌파 기념 신규 영웅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3월21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이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300만 돌파를 기념해 신규 영웅 사랑의 백마법사 '노아' 추가 및 '퓨어 초콜릿'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엘프 종족 사랑의 백마법사 '노아'는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입고 달콤한 매력을 뽐내며 아군의 HP를 회복시키거나 행동 속도를 2배로 상승시키는 등 지원형 영웅이다.

또한 패시브 스킬로 아군의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액션 스킬 '감미로운 매력'과 Limit Burst '대지의 숨결'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10연 소환 3회마다 '노아'가 100%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첫 회 소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아'의 영웅 퀘스트 및 열쇠 퀘스트가 개방된다. 각 퀘스트에서 획득하는 '소울 크리스탈'을 수집하면 영웅의 레어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에피소드 퀘스트 '퓨어 초콜릿'을 개최, 영웅과 장비 강화에 빼놓을 수 없는 오브와 룬 장비를 획득 가능하며, '노아'를 둘러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