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엠 신개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겜과장'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03월22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앤엠(대표 손유락)이 신개념 애플리케이션 '겜과장'을 20일 정식 출시했다.

'겜과장'은 게임전문마케팅 업체인 디앤엠의 '겜셔틀', '금수저'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로, 기존 모바일게임의 서포트 애플리케이션과 다르게 주기적으로 월급(보상)을 지급하는 신개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유저들은 자신이 원하는 게임 설치부터 출석체크, 인게임 도전과제 등을 달성하고 업무를 완료하게 되면 '겜과장'의 직급을 올려나갈 수 있다. 또 '인턴', '사원', '주임', '대리' 등 직급별로 매월 받는 월급(보상)을 차등 지급하며, 게임 플레이 외에도 자신의 직급을 상승시켜나갈 수 있는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디앤엠은 이번 '겜과장' 출시를 기념해 애플리케이션 추천인 모두에게 '2,000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유저 대상으로 총 250만 원 상당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디앤엠 손유락 대표는 “'겜과장' 애플리케이션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함과 동시에, 모바일게임 업체들에게도 유저 풀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호 신뢰할 수 있는 매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겜과장'은 구글 플레이에서 '겜과장' 입력 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