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14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연다

등록일 2018년03월23일 15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14주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3월 22일부터 복귀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계속된다.

웹젠은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복귀하는 휴면회원들에게 '귀환자 클럽/의상 세트', '스마트 볼마커 7일 교환권'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복귀 이용자들은 2일~14일차까지 출석에 따라 추가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 숫자 '1'과 '4' 모양의 초를 모아 '14'를 완성해 '14주년 파티 초대권'으로 교환하는 '숫자 초 14를 구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 얻은 '14주년 파티 초대권'은 정식 이벤트 기간에 특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급 아이템은 정식 이벤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레벨 및 타이틀 제한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샷온라인 유저임을 증명하라!'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이벤트 내 퀘스트 달성 결과에 따라 '게임 경험치', '상급룬 주머니+1'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 내 골드 플래티넘이 적용된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골드 플래티넘 회원은 '샷온라인 유저임을 증명하라!'이벤트의 2단계 퀘스트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복귀 회원이 골드 플래티넘을 구매할 때는 구매 금액의 50%를 캐쉬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는 4월 '샷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젠 '샷온라인'의 14주년 사전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