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Global - miHoYo '붕괴 3rd' 출시 6개월 및 '라이덴 메이' 생일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4월13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miHoYo가 자사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에서 출시 6개월 및 발키리 '라이덴 메이'의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급 발키리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가 확장 보급에 추가되고, '메이' 확장 라이덴 메이 전용 무기 '우후서언' 체험 스테이지 및 메이 코스튬 '영원한 순수함'을 획득할 수 있는 '진영전' 스테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메이, 생일 축하합니다
4월 10일부터 4월 24일까지, 메이의 생일을 맞아 다양한 생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이덴 메이 획득 확률 UP
4월 13일 12시 부터 4월 20일 12시 까지 확장 보급 이벤트에서는 S급 발키리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A급 발키리 '그림자의 춤', A급 발키리'발키리·스트라이크'카드의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메이 전용 무기 '우후서언'을 체험해보자
4월 13일 10시 부터 4월 17일 4시 까지 우후서언 체험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붕괴3rd'에서 '우후서언'은 우산처럼 생겼으며 각종 공격 시 다른 태도와 달리 화려한 효과가 나오는 무기이다.

메이의 각종 생일 기념 이벤트
4월 13일 4시 부터 4월 16일 4시 까지 매일 로그인 하면 우편함에서 60 수정을 획득할 수 있으며, 4월 10일 업데이트 이후 부터 4월 17일 4시 까지는 메이 생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은색 생일 케이크를 획득하여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임무를 전부 완료하면 '메이·신부 (중)'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픈 6개월을 기념하는 축제 이벤트 신규 스테이지인 '진영전'은 한국 서버에 곧 상륙할 예정이다

진영전
수천년 동안, 천명과 네겐트로피 간의 전쟁은 끊임없이 지속되었다. 도대체 누가 진정한 정의인가?

4월 17일 10시 부터 개방될 '진영전'에서는 유저들이 진영을 선택하여 참전할 수 있으며, 각 진영 이벤트 기간에는 개인 공헌치 랭킹에 따라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량 보급
4월 17일 4시 부터 5월 03일 4시 까지 진영전을 클리어하여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순결한 장미'로 메이 전용 코스튬 '영원한 순수함', '발키리·스트라이크 발키리 조각', '호미의 보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보상
4월 17일 4시 부터 5월 04일 4시 까지 7일 누적 로그인하면, '황매화·실드 모드 (중)'성흔을 받을 수 있다.

붕괴 에너지 누출 스테이지
4월 22일 4시 부터 4월 29일 4시 까지 붕괴 에너지 누출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과 6개월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붕괴3rd' 측은 "이번 메이 생일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 오픈 6개월 기념 축제의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