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원더택틱스'에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8년04월20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신화 장비', 신규 금지 영웅을 추가한 '이벤트 전장' 오픈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높이고 재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상위 등급의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이 새롭게 열린다. 신규 던전은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인드글라스, 촛대 등을 사용해 밝고 성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화 장비'의 경우, 한 층 더 강력해진 특수 효과로 유저들에게 수집 및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새로운 이벤트 전장의 경우, 기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금지 영웅을 설정해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 내 전투를 효율적으로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 페이지'가 마련돼 유저들이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업데이트를 맞아 '출석 이벤트' 및 '스노이아의 이상한 모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완료 시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하이퍼 데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