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아이코리아-토키스튜디오 '프리러너' 원스토어 정식 런칭

등록일 2018년04월21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큐아이코리아(DQI KOREA, 대표 김동희)와 토키스튜디오(talkie studio, 대표 박찬열)가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리러너'를 원스토어에 22일 국내 정식 론칭했다.

캐쥬얼 레이싱 게임인 '프리러너'는 싱글 매치와 최대 5플레이어가 대전을 벌일 수 있는 래더매치를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부스터아이템, 각종 공격아이템을 통해 플레이 시에 사용 할 수 있고, 코스튬 아이템을 통해 스킬 향상을 할 수 있다. 플레이 하면서 아이템의 이팩트와 장애물 충돌 시에 우스꽝스러운 캐릭터들의 모션들이 게임플레이 안에 녹아든 것이 인상적이며, 심리전을 통해 플레이어들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양사는 '프리러너' 오픈에 맞춰 신규 유저 보상 및 일상 퀘스트 보상 타임 보상, 리워드 보상 등 다양한 혜택으로 유저들에게 게임 재화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프리러너'는 원스토어 오픈 기점으로 2분기 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디큐아이코리아 김동희대표는 "'프리러너에 국내 오픈을 기점으로 하여서 아시아지역에 추가적으로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디큐아이코리아의 관계자는 "추가적인 IP와 코스튬 컨텐츠를 보강할 것이며, 커뮤니티적인 요소들을 가미하여 멀티플레이의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강화 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