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만의 탑 확장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4월25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서 '오만의 탑'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엔씨는 '리니지M'에서 '오만의 탑'의 7층을 추가했다. 오만의 탑 7층은 68레벨 이상의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다.
 
오만의 탑 7층에는 보스 몬스터인 '잔혹한 아이리스', '감시자 리퍼'와 일반 몬스터인 '잔혹한 라이칸스로프'등이 등장하며 유저들은 오만의 탑 내의 몬스터를 사냥해 전설 제작 비법서, 아이리스의 목걸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를 모아 '오만의 탑 보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오만의 탑 보물상자에서 '머미 로드의 왕관', '영웅 제작 비법서'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는 오만의 탑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오만의 탑 확장 기념 이벤트를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하는 일일퀘스트를 완료하고 오만의 탑 특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오만의 탑 특별 상자에서 '영웅 장신구 상자' '스탯 반지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입장 제한 레벨이 68레벨에서 60레벨로 낮아진다. 이용자는 특수 던전 메뉴를 이용해 오만의 탑에 입장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