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5월23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을 추가했다.
 
'코우나트 대폭발'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레이드 지역으로, '모험' 콘텐츠 내 '코우나트' 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코우나트 대폭발'에 마련된 스토리, 일반 및 도전 모드 총 21개 스테이지를 즐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세트 장비 '에르나시스'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우나트 고대 주화 상점'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 레이드 지역에서 '고대 주화'를 획득한 뒤 상점을 방문해 '에르나시스 장비 선택권', '무기 마법 부여 재료', '행운 장비 소환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고대 주화' 누적 사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보상, 명예 상점 등을 통해 모은 '럭키 코인'을 사용해 모험 던전 클리어 시 등장하는 카드를 뒤집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길드', '공격대', '방어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과 완료한 적이 있는 모험 스테이지를 즉시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 기능', 레벨에 따라 패시브 스킬을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길드전', '레이드', '방어대', '의뢰소'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