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텀, 실시간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 원스토어 출시

등록일 2018년06월14일 12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벤텀(대표 전수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더 킹즈(Rise of the Kings)'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라이즈 오브 더 킹즈'는 자신만의 전투 부대를 육성하고 적군의 침략을 막아내거나 약탈하는 등 MMORPG에 전략 요소가 추가된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으로, 스케일이 다른 압도적인 전투 쾌감을 전달한다.

 

이 게임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언어의 장벽 없이 자유롭게 채팅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승부욕을 강하게 자극하는 대규모 공성전과 연맹전 등 PvP 시스템이 백미로 꼽힌다.

 

이와 함께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벤텀은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 동안 로그인을 완료하면, 영웅 '다루스'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벤텀 전수남 대표는 “'라이즈 오브 더 킹즈'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지속적인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추가해 눈높이가 높은 국내 유저들을 만족시키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라이즈 오브 더 킹즈'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