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마그나체인, 모바일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18년07월19일 16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석익)와 MagnaChain(전 CELLLINK, CEO Hal Bame)이 모바일게임 산업과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MagnaChain은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외에도 다양한 부문에서 개발자와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을 보호해 왔으며, VH(가상해시) POS 독점권 합의 매커니즘, 혁신적인 '슬라이드 체인' 기술 활용, 그리고 사용하기 쉬운 스마트 계약과 같은 독특한 기술적 접근법을 활용하고 있다.
 
Hal Bame MagnaChain CEO는 "한국은 저희에게 특별히 중요한 시장이다"라며 "MagnaChain이 모바일게임과 가상 자산 부문에서 시작해서 다양한 사업에 적용하고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모바일게임 산업이 블록체인을 대중에게 가까이 가져올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라며 "이와 관련해 더 많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황성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MagnaChain과 모바일게임 산업과 블록체인 산업에 대하여 긴민하게 협력할 수 있게 됐다"라며 "두 사업 모두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를 책임질 수 있는 4차 산업혁명의 주역으로 생각하고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것 외에 강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