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해전 1942'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한 20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8년08월17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신스타임즈(대표 왕빈)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에 20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함장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새로운 훈련과 던전을 비롯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선보여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신규 콘텐츠 '함장 훈련'에서는 '전술서'와 '우수 졸업장' 아이템을 활용해 함장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강화에 필요한 '전술서'와 '우수 졸업장'은 해군 지휘 센터에 추가된 신규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해고 시 아이템이 모두 복구되어 전투에 맞게 원하는 함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85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서버 요새전 콘텐츠가 베타 버전으로 공개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7시 45분까지 진행되는 서버 요새전은 레벨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뉘어 랜덤하게 매칭된다. 최종 기지를 파괴하면 전투 상황에 상관없이 승리하게 되며, 제한된 시간이 지나면 기지 사기가 높은 팀, 요새 수 및 적 처치 수가 많은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보상은 전투 종료 후 참여한 모든 팀에게 일괄 지급된다.

 

또한 던전 내에 일반 및 정예 전투의 챕터가 3개씩 추가되고, 신규 전함과 함장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등 새로운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이 밖에도 지원 탐색 콘텐츠 버튼 위치를 변경하고 일부 콘텐츠 팝업창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개선됐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해전 1942'가 벌써 20차 업데이트를 맞이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이다”며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해전 194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