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마이프렌즈:Dogs' 2차 비공개테스트 종료

등록일 2018년08월20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펍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마이프렌즈:Dogs’ 2차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종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8월 초부터 시작한 ‘마이프렌즈:Dogs’ 사전등록에 50만 명이 참가했으며, 여성 유저들의 비중이 높은 만큼 이들이 선호하는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역시 2만 3천명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마이프렌즈:Dogs’ 2차 CBT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구글 및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됐으며, 서버 안정성 및 게임 내 밸런스 체크, 전반적인 콘텐츠 점검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점검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강아지 케어 및 꾸미기 콘텐츠를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 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강아지들의 특징을 잘 살린 귀여운 그래픽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았다.

 

中 넷이즈가 개발한 ‘마이프렌즈:Dogs’는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마치 진짜 강아지를 키우는 것처럼 사료 주기, 씻기기, 쓰다듬기 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세심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교배 시스템, 방 꾸미기, 패션대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마이프렌즈:Dogs’는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사전등록 참여만해도 프리미엄 샴푸, 루비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나만의 강아지를 꾸민 후 기대평과 함께 SNS에 공유하면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팔로우 수 달성 시 원형탁자세트, 강아지 럭키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이프렌즈:Dogs’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