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KOREA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심즈 모바일'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8년08월22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스튜디오 맥시스(MAXIS)가 개발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심즈 모바일(이하 심즈 모바일)'이 금일(2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심즈 모바일'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창의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수많은 방법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심'에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고, 다양한 대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모바일 속 또 다른 세계를 직접 설계하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심즈 모바일'에서는 '심'의 직업과 취미, 대인 관계 등을 통해 독창적인 라이프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파티나 동네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심'과 소통하고, 스티커를 사용해 서로의 스타일을 칭찬하며 다양한 방식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다른 '심'과의 친근하고 로맨틱한 관계를 시작으로 친한 친구가 될 수도 있고 다양한 방식의 연애도 즐길 수 있으며, 스킨십이나 새로운 레시피를 시도하는 등의 모험적인 행동을 통해 더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심'의 가정을 꾸려 후손에게 게임플레이에 혜택을 주는 가보를 물려줄 수도 있다.

 

특히, '심즈 모바일'에서는 더욱 섬세해진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플레이어 자신만의 독특한 '심'을 만들어볼 수 있으며, 꿈에 그리던 집을 직접 설계하고 꾸며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눈, 코, 귀, 눈썹을 비롯해 헤어 스타일과 색상, 패션과 액세서리까지 '심'의 세밀한 부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게임 속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반영하여 자신과 판박이인 혹은 완전 반대인 성격 특성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하게 마련된 디자인, 가구, 장식 및 테마 컬렉션을 이용해 완성된 나만의 집에 다른 '심'들을 초대하여 어울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심즈 모바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랜든 길(Brandon Gil)은 "'심즈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환경을 마련했으며, '심' 자체의 퀄리티와 적합도를 드라마틱하게 높였다"라며, "독특하면서도 플레이어에게 맞춰진 개성 있는 '심'을 만들고 꿈꾸던 집을 설계하고 다채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심즈' 프랜차이즈 게임들의 핵심이다. '심즈 모바일'에서는 새롭고 더욱 섬세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함께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요소들을 플레이어들에게 더 새롭게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몰입력 있는 소셜 기능을 통해 '심즈 모바일' 속 즐거운 게임 경험과 소셜 플랫폼 관계가 함께 하는 특별함을 느낄 것이다"라고 전했다.

 

'심즈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