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18년10월16일 13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 각성 및 한계 돌파 시스템'과 실시간 2인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인 '레이드 듀얼 모드', '펫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28일(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고 등급 펫 만보'와 '펫 소환 티켓 60개'를 선물한다. 또, 친구를 사전 예약에 초대하는 수에 따라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찬란한 샤이니' 등의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사전 예약 참여 보상은 업데이트 이후에 지급되며, 이번 이벤트와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