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포인트, 모에화 RPG '전함소녀' 정식 서비스 앞두고 HTML5 게임 오픈

등록일 2018년12월12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에포인트(대표 김웅철)는 모에판타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퍼블리싱 예정인 모에화 시뮬레이션 '전함소녀'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HTML5 게임을 오픈했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오픈한 '전함소녀' HTML5 게임에서는 각각 국가에 소속되어 전함과 항공모함, 순양함 등 다양한 능력치와 위력을 보여주는 함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HTML5로 제공되는 미니게임을 즐기고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HTML5 미니게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임 피규어, 전함소녀 보온 물병, GALO 인형을 비롯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까지 푸짐한 보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작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원스토어를 통해 대파 일러스트 무삭제판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 시에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는 적에게 피해를 받아 함선이 파괴될 경우 대파 일러스트가 나타나는 무삭제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한국 함선인 강원함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전함소녀'는 PC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피크앱플레이어를 공식 앱 플레이어로 지정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피크앱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원스토어 무삭제판을 즐겨볼 수 있다.
 
모에포인트 박성민 PM은 “전함소녀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기다려 주시는 여러분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HTML5 게임을 오픈했다”라며, “HTML5 게임을 즐기면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시길 바라고, 이용자 여러분께 오랫동안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전함소녀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전함소녀' HTML5 미니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