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하데스' 추가

등록일 2018년12월17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서 신규 5성급 스타몬 ‘하데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몬 ‘하데스’는 5성급 스타몬으로 공격 시 적에게 저주를 걸고 상대에게 걸린 저주를 폭발시키는 등 강력한 기술로 상대를 제압한다. 진화를 거쳐 ‘플루톤’, ‘디스파터’ 등 더욱 강력한 스타몬으로 변화한다.

 

또 스타몬들의 스킬 단계를 추가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스킬북 시스템’에 페르세포네∙인드라∙유키∙수라∙예티 등 5개 스타몬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혼돈의 탑’이 기존 70층에서 100층으로 확장됐다. ‘혼돈의 탑’은 최고 높이까지 단계별로 정복해 올라가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새로운 단계를 정복하면 게임 내 재화, 스타몬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 비밀의 알’, ‘영웅 비밀의 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스타몬의 초월에 필요한 초월석을 분해해 하위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초월석 분해 기능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재료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또 영웅 페스티벌의 보상이 기존 ‘축제의 알’ 1회 지급에서 3회로 상향됐다.

 

이번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슈퍼리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고 발견한 몬스터 ‘스타몬’을 수집·육성하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글로벌 136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요소와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