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8종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0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의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서 새로운 스타몬 8종을 추가하고 신규 시나리오 지역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몬은 4성 슬라임 나이트·페가서스·인섹토, 2성 페요티·카이로프·자리드·팡이·오어멧이다. '슬라임 나이트'는 5성으로 초월하면 치명타가 발생할 때 항상 유리한 속성으로 피해를 준다. '페가서스'는 5성 초월 시 불, 물, 나무 등 속성별로 치명타 피해 증가, 적에게 침묵 효과를 주는 등 전투를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풀어갈 수 있는 능력이 부여된다.

 

또한 시나리오에 13·14 지역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추가된 지역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고 신규 스타몬들을 포획 가능하다. 지역과 함께 추가된 스타몬 도감을 완성하거나 임무 챕터를 완료하면 스타젬, 골드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29일까지 스타몬 '슬라임 나이트'가 등장하는 포획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내 '슬라임 나이트'를 포획해 얻은 럭키 티켓을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한편, 15일부터 19일까지 4성 스타몬 '페가서스'의 환생 페스티벌도 열린다. 기간 내 4성 이상 스타몬을 재료로 환생 시 '페가서스'를 획득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