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펀컴퍼니 마녀각성 애니메이션 RPG '마녀병기' CBT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가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마녀병기'의 CBT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마녀병기'는 매력적인 마녀를 소환하고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미소녀 액션 RPG이다. 제3차 세계대전 이후 황폐화된 지구에서 이물질을 둘러싸고 6개의 학원도시가 연구에 박차를 가한다는 배경 속, 하루 사이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이 진상을 밝히기 위해 나선다는 이야기를 통해 방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용자는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할 마녀를 소환하고 육성할 수 있는데, 이들 마녀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병기를 사용하며, 고유의 무기와 특성을 갖고 있다. 각각 강력한 데미지를 주거나 회복 능력을 발휘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므로, 전투에 나서는 마녀의 조합과 스킬을 사용하는 타이밍이 중요하다. 여기에 쿠기미야 리에 등 일본 유명 성우가 마녀 목소리 더빙에 참여해 완성도까지 높였다.

 

CBT 사전예약은 금일(11일) 열린 '마녀병기' CBT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CBT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인 소원타로카드 3개, 활력탄산수 10개, 5만 코인이 100% 지급된다. 또한, CBT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마녀병기' 오프닝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카페에 가입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마녀병기' 한정 굿즈인 족자봉과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마녀병기 CBT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CBT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라며 "CBT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완성된 모습의 마녀병기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