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모바일 MMORPG '십이지천M' 문파 전쟁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토리가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문파 전쟁'을 업데이트했다.

 

엔토리는 지난달 21일 '십이지천M'의 출시 이후 유저들의 의견에 적극 귀 기울인 업데이트로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3위를 달성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되는 '문파 전쟁'은 전쟁 탭에서 상대편의 이름을 검색하여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문파에 가입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전쟁을 시작하면 적을 공격하는 5개의 가드 타워가 생성되며, 일반 사냥터 전체가 전투 지역으로 변경되어 보다 넓은 범위에서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문파와 동맹을 맺어 상대편을 함께 공격할 수 있어 유대감을 쌓을 수 있으며, 승패에 따라 변동되는 순위는 유저간 경쟁심을 자극한다.

 

아울러 '문파 전쟁' 중 1갑 이상의 적을 처치하면 '귀환서', '순간이동서', '수호부', '천명수호부', '환원술서', '8초비급서' 뿐 아니라 모든 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엔토리의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많은 유저들이 원하던 문파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계속해서 즐길거리를 추가할 계획이니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