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액토즈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블랙드래곤 맞이 네스트 대청소'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은 양사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블랙드래곤 맞이 네스트 대청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네스트 무료 입장을 지원한다. '블랙드래곤 네스트' 봉인 해제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입장권 소모 없이 모든 네스트에 진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일부터 23일까지 네스트 클리어 횟수에 따라 '도린의 증표', '주황마노', '테아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해 이용자들이 아이템을 빠르게 파밍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네스트를 10회 클리어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를 추첨해 '우주 라이언 인형'을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16일까지 '드래곤 네스트'의 아이템 드랍 확률을 2배로 상향하고, 정해진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희귀한 정령알', '고급 용옥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12월 28일부터 1월 7일까지 '7차 봉인해제'를 선보였다. 레벨 제한이 110까지 확장되었으며, 신규 던전 '미스트 네스트', '블랙드래곤 네스트'의 최종 스테이지도 공개됐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