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 모바일 신작 '히어로즈 5' 국내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22일 15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제작한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 게임인 '히어로즈 5(글로벌 서비스 명: Heroes 5)'의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고,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게임의 특징을 설명한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 5는 세계관의 바탕이 되는 ‘루지아 대륙’을 지탱하던 힘인 ‘홀리티에’가 폭발하며 생긴 혼란 속에, 대륙을 점령하려는 루아이나 세력과 평화를 지키려는 유니아 세력 간의 다툼을 인상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내고 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 등에서 열연한 이명희 성우, 김채하 성우 등 유명 성우를 기용하여 콘텐츠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세력간의 다툼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쟁탈전’ 콘텐츠는 그 동안 수집형 RPG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대규모 점령전을 구현, 다수의 길드가 매주 소속된 리그의 전장에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RvR 콘텐츠로, 영토를 점령하여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고 명예를 높인 히어로즈 5만의 특별한 콘텐츠이다.
 
22일부터 시작되는 <히어로즈 5>의 사전예약은, 트라이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특별 보상이 포함된 사전예약과 함께, 총 7종류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히어로즈 5 유저의 게임 적응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계획이다.


트라이톤은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RPG '아틀란스토리(글로벌 서비스 명: Heroes Of Atlan)'와 '영웅의 진격(글로벌서비스명: Heroes Will)'은 높은 퀄리티와 뛰어난 게임성으로 전 세계에서 높은 평점을 받으며 호평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