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피버 바스켓' 클럽전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4월23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한국 노리숲과 중국 팀배틀 스포츠가 공동개발한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럽 간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클럽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캐릭터 피버 시티 최고의 배구 스타 '세리'와 훕스타일 3종(펀치샷, 윈드밀 덩크, 프로펠러 덩크), 스킬 2종(페이크 포스트 스핀, 리바운드 패스) 등을 추가했다. 여기에 기존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킨 버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 등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 된 '클럽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다른 클럽에 소속된 구성원들과 짜릿한 승부를 펼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클럽전 승리 및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리그에서 최종 우승할 경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다. 한편, '피버 바스켓'의 클럽은 최대 15명이 가입 할 수 있으며,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돼 클럽 구성원들끼리 소속감을 가지고 박진감 넘치는 대전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