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어비스: 영혼소생구슬' 각색, 웹툰 '어비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등록일 2019년05월02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박보영, 안효섭 주연의 tvN 드라마 '어비스: 영혼소생구슬'을 새롭게 각색한 웹툰 '어비스'가 카카오 페이지에서 4월 29일부터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연재될 예정이다.

 

웹툰 '어비스'는 4년 전 '오나귀(오 나의 귀신님)'로 화제를 모았던 유제원 감독과 배우 박보영이 다시 만난 tvN 드라마를 웹툰으로 재구성한 신선한 기획 작품. 연쇄살인마를 되살리게 되면서 겪게 되는 살벌한 살인사건과 반전 부활로 풀어가는 달콤한 로맨스에 SF 외계인이 등장하는 신선한 전개가 웹툰 '어비스'만의 강점이다.

 

또한 케이툰의 인기작이었던 '9레벨의 열람요원'을 그린 재현, 다영 작가의 고퀄리티 작화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는 드라마 '어비스'와 세계관이 연결돼 있는 독특한 설정을 웹툰만의 과감한 각색으로 재해석한 스토리에 있다. '영혼 소생 구슬'을 통해 겪게 되는 살인 사건과 로맨스를 드라마와 웹툰에서 각각 다른 버전으로 전개해 같은 작품을 다르게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연재만화 지원작으로 선정되어 드라마 시청자와 웹툰 독자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준 높은 스핀 오프 기획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웹툰 '어비스'와 드라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었으며, 이후에도 풍성한 프로모션이 계속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