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엔피게임즈 신작 RPG '머지 히어로즈' 리뉴얼 버전 글로벌 동시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방치형 모바일 RPG '머지 히어로즈' 리뉴얼 버전을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에 동시 서비스를 실시한다.

 

'머지 히어로즈'는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금주부터 이엔피게임즈로 서비스를 이관, 그간 국내 및 글로벌에 다수의 게임을 퍼블리싱하며 역량을 입증해온 이엔피게임즈를 통해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머지 히어로즈'는 영웅 합성 시스템과 방치형 육성 시스템을 결합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방치형 RPG로 다양한 영웅을 합성하여 새로운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작도 간단하다. 기본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에 4가지 스킬 및 버프를 더해 유저의 선택에 따라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하고, 드래곤을 무찌르는 던전은 물론, 월드보스 전투에 나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랭킹 경쟁도 즐기는 등 방치형의 중독성과 육성의 재미까지 고루 갖췄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최근 출시된 인디게임 중 좋은 반응을 얻었던 모바일 캐주얼 합성 RPG 머지 히어로즈의 리뉴얼 버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인다”라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로 여러분께 보다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조합의 재미는 살리고 성장 속도를 개선하는 등 더 강화된 글로벌 버전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머지 히어로즈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변함없이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엔피게임즈는 다수 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과 구글피처드 선정, 인기 모바일게임의 장기 흥행 운영 경험 등 이엔피게임즈의 모든 노하우를 동원하여 '머지 히어로즈' 글로벌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장기적으로 퀄리티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는 포부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