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시즌2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17일 10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는 17일, 자사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서 시즌2 업데이트와 관련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시즌2는 ‘차원의 문’ 밖의 세계인 2대륙 ‘태양의 바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6성급의 정령과 전설급 아이템이 등장하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난이도와 실시간 액션 스킬을 더해 더욱 찰진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최대 3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우선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현시점 최고 등급의 정령과 낚시, 패션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 ‘고대의 낚시 장비 선택권’, ‘고대의 패션 장비 선택권’까지 총 2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와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많아지면 추가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 사전예약자가 3만 명을 넘으면 150마린을 지급하며, 5만 / 7만 / 10만 명을 넘으면 보상이 각 각 250마린 / 500마린 / 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6만 명을 돌파하면 자동미끼 100개를, 8만 명 돌파 시 500개를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정령, 장비 선택권, 마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HN픽셀큐브 측은 “시즌2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속에서 짜릿한 낚시의 손맛과 강력해진 정령의 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시즌2 플레이에 도움이 될 선물들을 사전예약 보상으로 준비했으니,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