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킷, 카카오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 '클레이튼 나이츠' 공개

등록일 2019년06월27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스킷(대표 이제빈)이 카카오와 함께하는 첫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클레이튼 나이츠'를 27일(목) 공개했다.
 
'클레이튼 나이츠'는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RPG로 클레이튼 마을로 쳐들어오는 고블린을 클레오(기사), 안나(마법사), 루크(궁수)가 물리치는 이야기이다.
 
특히, 전투와 더불어 마을 건설, 던전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고,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나무, 철, 호랑이 뼈 등 70여 개의 재료를 조합해 칼, 활, 갑옷, 반지 등 200개 이상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공격, 방어, 체력, 행운 총 4가지 스탯을 가진 아이템을 강화하고, 마을을 발전시켜 나가면서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톡 로그인만으로 게임이 가능한 '클레이튼 나이츠'는 기존의 블록체인 게임들이 가지고 있던 진입장벽을 허물고, 보다 쉽게 이용자들이 게임을 설치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모바일게임들과 달리 게임에서 얻는 아이템과 재화는 영원히 이용자들이 소유하는 시스템으로, 다른 블록체인 게임에도 자유롭게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미 글로벌에서 인정받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이오스 나이츠'의 개발과 운영 노하우가 더 해져 이용자들에게 진정한 재미를 선사하고, 최초로 클레이튼의 암호화폐 클레이를 게임 경제에 도입해 게임 내 재화로 활용할 예정이다.
 
비스킷의 이제빈 대표는 “오늘 처음으로 카카오와 함께 하는 '클레이튼 나이츠'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며 “카카오와 함께 시작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이라는데 큰 의미와 책임감을 가지고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스킷은 독보적인 글로벌 NO.1 블록체인 게임인 '이오스 나이츠'로 이미 개발력을 검증받은 회사로 라인 출신의 개발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