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신작 모바일 RPG '신령의숲' 양대마켓 출시

등록일 2019년06월27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Changyou, 지사장 최혜연)가 넷이즈(NetEase)가 개발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 '신령의숲'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신령의숲'은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개성 강한 신령과의 교감이 중심인 액션 RPG로 캐릭터 레벨업과 강화에만 치중했던 게임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또 신령들과 함께 협력해서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압권이며, 신령과의 교감요소와 완성도 높은 서사도 갖췄다.
 
출시에 앞서 2차에 걸쳐 진행한 베타테스트(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반영하는 등 국내 정서에 맞는 현지화에도 공을 들였다.
 
창유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27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며, 7일 동안 누적접속 하면 도산소월 한정 이벤트 스킨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7월 11일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들을 각각 50명씩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공식 카페에서 공략 이벤트와 커스터마이징, 퀴즈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유 관계자는 "음양이 공존하는 세상 '신령의숲'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많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유저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운영 정책은 물론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배우 류준열이 홍보모델로 나선 모바일 RPG '신령의숲'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