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미르의전설2 리부트',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 오픈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미르의전설2 리부트'의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우선 80레벨 5환 이상 게이머라면 본국통로 입장권 지참 시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가 추가되었다. 최대 200명이 입장 가능한 본국통로에서는 강력한 용골 몬스터를 물리치면 획득하기 어려운 보물, 장비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유저간 자유로운 PK가 가능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보물, 보석, 탈 것 등 최대 레벨이 상향되고 게임에 접속만해도 연금술석, 백련동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 보상이 상향되었다.

 

한편,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PC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로 30, 40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게이머들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필드 PK는 물론, 복수 시스템, 보스 몬스터 협동 사냥,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하면서도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자유로운 시장 경제 구현을 위해 경매장과 함께 유저 간 일대일 거래 시스템을 채택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