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여름 맞아 '주사위의 신'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먼저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바다 콘셉트의 신규 맵 '버블 크래쉬'가 추가된다. '버블 크래쉬'에서는 '버블 트랩'을 통해 가까이에 위치한 캐릭터를 끌어올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류 타기'를 이용, 유저의 부동산으로 즉각 이동 가능해 보다 빠른 전개의 레이스가 펼쳐진다.
 
새로운 미니게임 '원정대'도 제공된다. 이번 미니게임은 본게임에서 이용도가 낮은 캐릭터 및 주사위, 스킬카드, 애장품 등을 활용하도록 마련됐으며, 유저 별 소장 아이템을 장착시킨 '원정대' 간 대결이 AI 시스템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스킬 카드 검색 및 승률 정렬 기능이 추가되는 등 유저의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다. 검색 시스템을 통해 인벤토리 내 300여 종이 넘는 스킬 카드를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기존의 최신순 기준에 더해 승률순으로도 스킬 카드를 정렬 가능하다.
 
그 외 '마이크로 컨트롤'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랜덤 숫자의 범위가 좁혀지고, 미니게임 '승부차기'에 랭킹제를 도입하여 경쟁 재미를 높였다.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까지 여러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만원 상당의 '2000 보석'을 즉시 보상하며, 신규 맵 공략기를 작성하면 '200 럭셔리 포인트'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될 경우 'VVIP 카드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주사위의 신'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사위의 신'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