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진화소녀' 코스프레 사진 선보여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박홍서 대표)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진화소녀'에 등장하는 '고흐'와 '아스톨포' 캐릭터의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는 섹시함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의상과 표현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의 '햇냥'과 '아자'가 맡아 완벽하게 묘사했다.
 
특히 게임에 맞게 재해석된 발랄한 '고흐'와 섹시한 이미지의 '아스톨포'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했으며, 컬러풀 하면서 섹시한 의상과 헤어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코스프레를 시작으로 이후 코스프레팀 RZ가 연출한 '진화소녀'의 캐릭터 '아인슈타인'과 코스어 피온의 '드레이크' 코스프레도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진화소녀'는 좀비 사태로 멸망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역사 속 위인들의 DNA를 복원한 여자 영웅들이 등장하는 신선한 스토리가 국내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정식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통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썸에이지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한정판 굿즈 패키지와 미공개 코스프레 화보집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