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여신차원' 갤럭시스토어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11월22일 15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이 11월 21일(목), 자사의 모바일 게임 '여신차원'을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했다.
 
여신차원은 이미 12세와 18세 버전을 원스토어 및 iOS에 출시하여, 방치형과 수집형을 함께 제대로 즐길 수 있는 RPG로 현재까지 동일한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매니아층까지 형성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IP의 인기 캐릭터는 물론, 신규 여신 캐릭터도 다양하게 업데이트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폭 넓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여신차원이 21일에 갤럭시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게 되어, 갤럭시스토어의 유저들과 새롭게 만날 전망이며, 새로운 플랫폼에 출시를 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출시 당일부터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UR초월석과 콜라보 캐릭터인 아제스트를 지급, 골드와 다이아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여신 캐릭터를 얻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컨텐츠인 소환의 가격을 대폭 할인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규 여신 '아수라'와 차원 스테이지의 어려움 모드가 함께 추가된다. 아수라는 모든 귀신들의 왕으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스테이지에 새롭게 추가되는 어려움 모드에서는 클리어 보상과 경험치 등을 기본 모드보다 높게 획득할 수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스토어 출시를 통해 갤럭시스토어 유저와 기존의 플레이 유저와의 만남이 게임 내 큰 활력소가 될 것이라 생각되고 11월 23일이 여신차원 200일이다. 이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장 지원을 위해 30일간 매일매일 다이아와 골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