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뭐 나이 어리다. 저작권이 어떻다, 태클 거는 애들? 너네 어릴때는 너네 나이에 맞는거만 했냐? 지들도 할꺼 다 하면서 컷을 꺼면서 적반하장격으로 난 이제 다 컷다고 나이값도 못하면서 태클 걸지 말고, 저작권 운운 하는 애들, 너네는 지금 저작권침해 하나도 안하면서 인터넷 쓰는거 같냐? 그러고 저작권은 저작권자가 알아서 하는거지 왜 아무상관도 없는 너네 제3자가 나서서 가타부타 말이 많아? 너네는 영어 잘해서 외국 게임들 한글패치 하나도 안깔고 게임하냐? 돈 한푼 안받으면서 해주면 고분고분 받아 쓸것이지, 하여튼 남들 까는 재미에 사는 애들 한번 까여봐야 정신차리지?
솔직히 저작권 문제 성인게임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17살 고등학생이 이런일을 한다는것은 정말 대단한일 아닐까요? 만약 저작권이 문제가 된다면 애초에 게임회사에서 고소하고 난리가 났겠죠. 하지만 그 회사들도 결국엔 그런 유저패치가 자신들에게 이익될 것을 알고 있으니까 안하고 있는거겠죠. 그나저나 17살 고등학생의 마인드가 왠만한 어른들보다도 뛰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