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28 예비 베플
작성자
숨기기
naver_40527895 09.25 23:48
그렇게 돈에 자신을 팔고 싶으세요?

당신이 펜을 굴려 밥벌어 먹고 사는 사람이라면 전후 사정 다 알아보며 객관적으로 글 쓰세요
45 3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36502554 09.25 18:13
역겹다 진짜; 소전 뽕맛에 감당못할만큼 사전예약표 팔아제낀 놈들 커버를침? 그리곤 그래 환불이라도 해줄께 마냥써뒀는데 안해주면 단체 고소 먹고 메갈본진 터지니까 해줄수밖에 없는거겠지 ㅋㅋㅋ
기사 수준에 극혐하고간다
43 35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naver_29061086 09.23 20:14
소녀전선 쪽 부스 관계자가 바쁘게 돌아다니면서 사과 및 보상 공지를 하는 동안 12시, 13시 넘어서야 일반입장 분리하고 그 와중에 해당 인원들 통제조차 제대로 하지 않은 케이크스퀘어쪽 인원통제 문제에 관해서까지 소녀전선 측 문제로 묶으려는 건 조금 아니라고 봅니다.

각 문제에 대해서, 해당하는 주체에 대한 명확한 표기가 이루어지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47 20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38819206 09.23 20:12
기사자체가 XD 글로벌 리미티드에게 책임전가하는걸로밖에 보이지않네요. 정확한 사실 확인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37 24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38819206 09.23 20:09
심지어 케이크스퀘어 행사직원은 중간부터 나몰라라했다는 이야기와 모든책임은 소녀전선운영쪽에 있다고 케이크스퀘어쪽에서 외치고다니며 책임떠넘기기를 했다는 이야기도 돌고있습니다. 기사내용 다시 확인부탁드립니다.
39 24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38819206 09.23 20:03
부스참가자에게 판매하는것은 케이크스퀘어 운영쪽에서 사전에 주의를 줬어야하는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기사 제목자체도 케이크스퀘어의 잘못은 쏙빼고 소녀전선만 질타하고계신다고 여겨집니다만
41 27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76048082 09.23 20:02
아따 우리 짱깨가 모든 잘못을 했당깨요
32 16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38819206 09.23 20:01
왜 케이크스퀘어의 운영미숙과 행사장크기를 생각하지않고 무작정 예약표를 판매한것까지 전부 소녀전선운영의 잘못이 되어있는거죠?
55 24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naver_23491396 09.23 20:00
기자님 기사 내용 중에 "'소녀전선' 팝업스토어 표 예약 구매자"라고 쓰여있는데, 케이크 스퀘어 표 예약 구매는 있었지만 따로 '소녀전선' 팝업스토어 표 예약 구매는 없었습니다.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52 23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