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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기획]'GAME OVER' 직전...
온라인게임의 폭발적인 흥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속도로 성장...
[인터뷰]로켓펀치 게임즈 '...
중국을 넘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도 장악한 중국 게임업계의 시...
[인터뷰]거장 카타부치 스나...
카타부치 스나오(片淵須直) 감독은 미야자키 하야오 이후 세계적...
[창간기획]게임도 '상품'이...
분야를 막론하고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고객 서비스(CS, Custome...
[칼럼]홍콩 프로게이머가 보...
올해에도 어김없이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9'에 예년보다 더욱 ...
[인터뷰]'재미있는' 교육용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지만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창간특집 칼럼]새로운 시도...
약 3년여 전인 지난 2017년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미국 샌프...
[창간기획]욕설은 기본, 혐...
과거 게임 내 언어폭력으로 인한 사건 사고들이 발생해 논란이 ...
[창간특집 인터뷰]VFX 애니...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헐크버스터가 헐크를 두들...
[창간기획]한국 게임업계, ...
Z세대는 아날로그를 경험하지 않은 말 그대로 '디지털 네이티브'...
'데스티니 차일드' 직접서비...
"시간이 지나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명품게임으로 만들고 싶...
中 게임 공세 속 카카오게임...
10월 넷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부동의 구글 플레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