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콩두컴퍼니, 피파온라인3 프로팀 'KONGDOO LEO' 창단
뉴스일자 : 2016년10월17일 15시05분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이자 프로게임단 ‘team KONGDOO’를 운영하고 있는 콩두컴퍼니(대표 서경종)는 피파온라인3 프로팀 'KONGDOO LEO(이하 콩두 레오)'를 창단한다고 17일 밝혔다.

콩두 레오는 국내외 대회 통산 2회 우승과 2회 준우승에 빛나는 ‘다관왕’ 김승섭, 철저한 분석에 기반해 탄탄한 플레이를 펼치는 ‘분석가’ 강성호로 구성된 팀이다. 챔피언스 도합 3회 우승에 빛나는 강팀으로, 아시아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인 ‘2016 EA챔피언스컵(이하 ECCA)’에 한국 국가대표로 출전해 우승컵을 안겨 주었다. 특히 김승섭은 2016 ECCA 당시 4강 베트남전에서 ‘선봉 올킬’의 쾌거를 이루어내며 대표팀을 결승 무대에 올린 주역이다.

콩두컴퍼니는 두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리그 준비 및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연습실과 모니터링실을 한 공간에 구축했고, 정확한 피드백을 위한 디렉팅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선수들이 경기장 밖에서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선수들과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콩두 레오의 강성호는 10월 1일(토) 치러진 2016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시즌2 16강에서 ‘죽음의 C조’를 뚫고 8강에 진출하여 이목을 끌었으며, 8강에서 다시 한 번 e스포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