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7월 개봉 확정한 픽사 '카3: 새로운 도전', 티저 포스터 공개
뉴스일자 : 2017년04월20일 09시47분


디즈니와 픽사의 영화 '카3: 새로운 도전'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디즈니·픽사의 '카3: 새로운 도전'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떠오르는 신예 라이벌 스톰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화려한 레이싱 경기장의 관중석 위로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이 처참히 전복되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모든 것은 한 순간 뒤바뀐다'라는 카피는, 지금까지 챔피언 자리를 지켜온 95번 선수 맥퀸에게 어떤 위기가 찾아왔을지, 그리고 어떤 도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갈시켜줄 다양한 단서들이 등장한다. 수 만 명의 관중들이 환호하는 레이싱 경기장에서 광속으로 질주하던 맥퀸은 선수 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부상을 얻게 된다. 자신감으로 가득 찼던 지난날의 영광을 뒤로 하고, 맥퀸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자신의 영광을 돌려줘야 하는 상황. 여기에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잭슨 스톰이 나타나면서 본격적으로 레이싱 계의 주역이 바뀌기 시작한다. 영화에서는 맥퀸이 주변의 우려를 딛고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을지, 그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1차 예고편 속 "내 마지막은 내가 정한다"라는 대사와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라는 문구는 맥퀸의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카3: 새로운 도전'은 2006년 전세계 개봉한 이래 무려 12년 째 사랑 받고 있는 '카' 시리즈의 속편이다. 이미 전작 두 편이 전세계 10억불(한화 약 1조 1천억 원)스코어를 달성했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특히 국내에서만 490만 관객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2015)과 260만 관객을 동원한 '도리를 찾아서'(2016) 제작진이 합심하여 '카3: 새로운 도전' 제작에 참여해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탄생됐다. 전세계 관객들이 기다리는 영화 '카3: 새로운 도전'은 오는 7월 개봉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