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룽투코리아, 모바일 ARPG '아이테르: 천공의성' 사전 예약자 수 50만 명 돌파
뉴스일자 : 2017년04월21일 15시46분


(주)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서비스 할 예정인 상반기 모바일 대작 3D A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가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달 6일부터 사전예약자 모집에 돌입한 '아이테르'는 약 한 달 보름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룽투코리아 측은 그래픽 및 게임성이 호평을 받고 있는데다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사전예약자수 모집에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의 상반기 야심작으로 손꼽히는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최종적으로 게임성 검증을 위한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지난 달 진행된 1차 CBT에서 취합된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된 사항을 적용하고 게임성 및 안정성을 최종 검증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 200개가 포함된 5만원 상당의 고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RPG 칸타빌레 입단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룰렛', '퀴즈', '닉네임 생성' 3단계 테스트를 거쳐 만점을 획득한 이벤트 참가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최고급 영웅 '타키'를 제공한다.

'아이테르: 천공의성'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