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아이언맨2' 넘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국내 누적 관객수 240만 명 돌파
뉴스일자 : 2017년05월15일 09시38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5일 역대 외화 신기록, 올해 개봉 흥행 신기록을 세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 전 세계 흥행 6억 달러를 돌파했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누적 관객수 242만 명을 동원하며 개봉 3주차에도 흥행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2017년 개봉작 최고 오프닝 스코어 신기록을 수립하며 개봉 2주차에도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 2'가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북미 개봉 10일째 총 2억 4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개봉 10일째 '아이언맨 2'(2억 1천만 달러)의 북미 수익을 훌쩍 넘기며 마블 단독 히어로 속편 영화의 새로운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흥행 수익 6억 달러를 돌파하며, 현재 개봉 단 2주만에 6억 3천만 달러의 놀라운 전 세계 흥행 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압도적인 전 세계 흥행 수익은 '앤트맨'의 총 전 세계 흥행 수익 5억 1천 달러를 훌쩍 뛰어넘은 놀라운 기록이다. 또한, 한국에서도 꾸준한 흥행세로 전편의 최종 관객수 2배에 가까운 24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5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북미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흥행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한국과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에서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전 세계 37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뿐만 아니라 CGV 골든 에그 지수 98%, 실관람객 평점 9점대를 유지하며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며 절찬 상영중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