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NGNTSOFT 신작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 24일 원스토어 출시
뉴스일자 : 2017년07월17일 16시34분


NGNTSOFT는 모바일 디펜스 & 전략시뮬레이션의 혼합장르인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 의 정식 서비스를 7월 24일 원스토어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이하 ‘마삼방’)은 마계의 영지를 직접 경영하는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인 마계대전과 디펜스장르인 모험이 혼합된 게임이다. 유저는 마계의 사령관이 되어 각 가문의 영웅들을 모집해 독재를 일삼는 마왕을 끌어내리고 자신이 마왕이 되어 마계를 재건하는 과정을 그렸다.

영웅과 용병, 정령, 마법주문서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룬’ 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같은 용병이지만 조합에 따라 총 3500여 가지 전투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와 전략을 만들어내는 재미도 있다.

NGNTSOFT의 안철균 총괄이사는 “유저분들에게 다가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라며  “마삼방을 통해 유저에게 우리 게임을 재미있고 기대되는 게임으로 각인시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마삼방’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전문매체인 쿠폰일퀘 및 원모어를 통해 진행이며, 정식 출시 당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용골(게임재화) 및 골드 등으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마삼방’은 MENA지역의 이란 전문 퍼블리셔인 ‘디지캐비어 코리아’와의 계약을 체결해 오는 8월 중 이란에 서비스 예정이며, 국내 정식 서비스는 7월 24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시작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