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점령
뉴스일자 : 2017년11월14일 17시18분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4일(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자사가 운영 중인 '다음게임 포털' 및 '배틀그라운드 PC방'을 통해 시작했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 떨어진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게임으로, 색다른 룰과 자유도, 수준 높은 그래픽과 사운드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스팀과 별개의 '카카오 서버'를 운영하며,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해외 이용자 차단을 위한 본인 인증 및 해외 IP차단, 1인 1계정 등의 정책으로 서비스한다. 콘텐츠 역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개인전인 '솔로' 모드부터 선보였으며, 두 명이나 네 명이 팀을 이뤄 겨루는 '듀오' 모드와 '스쿼드' 모드 등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14일(화)부터 전국 1만 2천 여 개 '배틀그라운드 PC방'을 방문해 '배틀그라운드'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PC방 외 개인 PC 등을 이용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싶은 이용자들은 '다음게임 포털'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