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점프업G]트리니티게임즈 '프리징 익스텐션' 무술년 새해 맞이 시즌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일자 : 2017년12월27일 14시35분


트리니티게임즈(대표 김도형)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프리징 익스텐션'에서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시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징 익스텐션'은 임달영, 김광현이 일본에서 연재한 만화 '프리징'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게임이다. 원작자 협력을 통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캐릭터 등을 담았고, 여기에 스토리 모드, 공략 모드, 노바 크래시(PvP), 어비스, 카니발(PvP) 등의 콘텐츠가 제공하고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에서 '겐지'로 잘 알려진 김혜성 성우를 비롯, 강시현, 김채하, 이소은 등 초호화 성우들이 20명 이상 참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트리니티게임즈의 '프리징 익스텐션'은 일주일간 출석을 하면 5성 판도라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인한 체력, 높은 공격력 등을 지닌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오픈 한다. 총 9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판도라, 성흔, 장비 등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트리니티게임즈의 김도형 대표는 "다가오는 무술년 새해를 기념해 연말, 연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소유욕을 자극하는 시즌 기념 판도라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특별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한국 중소 모바일게임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점프 업, 한국 모바일게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